요즘 하려고 하는 것 중 하나가 평생(?)/오랫동안 할 수 있는 일로 일상을 만드는 것입니다. 하나님이 하나님의 백성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가 ‘결과’가 아닌 ‘충성’이기 때문에 꾸준히 하다 보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보고 싶습니다. 그래서 정기적으로 하기로 마음먹었을 때 계속 하려고 노력해요. 그것이 바로 우리가 함께 만든 결정과 계획에 충실하고 일관성 있는 사람들을 사랑하는 이유입니다. 신실함은 매일의 헌신, 아침기도, 운동, 먹고 일하고 공부하고 놀고 무엇을 하든 함께 하는 것과 같이 내 삶에서 계속 발전시키고 싶은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입니다.
새로운 일과: 아침 친교
최근 이곳 ME에서 시작한 새로운 일 중 하나는 조찬 동호회를 갖는 것입니다. 나는 매주 두 번째 토요일에 WSUMC 가족과, 세 번째 토요일에 RUMC 남자들과 함께 조찬 교제를 합니다. 살면서 뭐든지 이야기하면서 하나하나 알아가는 일은 언제나 즐겁고 즐겁습니다. 자유로운 대화는 사람들로 하여금 그들의 삶을 공유하고 서로를 더 깊이 알게 되고 관계도 깊어지게 합니다. 얼마나 멋진 시간입니까! 삶을 함께할 친구가 없는 사람들이 가장 외로운 사람들일 것입니다. 더 많은 친구를 만들고 우리 삶의 더 많은 부분을 공유합시다. 이 땅에서 우리의 삶은 얼마나 짧습니까!
레인보우맨과의 다섯 번째 아침식사입니다.
다음 조찬은 세 교회와 함께하는 첫 번째 연합 조찬입니다.
- Cornerstone 연합감리교회 Saco Maine
- 무지개연합감리교회
- West Scarborough UMC
2022년 3월 12일 토요일 오전 8시 West Scarborough UMC와